본문 바로가기

네모의 시작

넷플릭스의 시작 | 코로나 19 시대 집콕의 중심, 넷플릭스는 언제부터 생긴 걸까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일상생활 속에서 보는 모든 것들의 시작을 알려 주는 유튜브 채널, 네모의 시작입니다!

 

요즘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집콕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속 거리두기를 하는 우리에게 큰 힘이 되주고 있는 플랫폼들이 많은데요. 카카오tv, 왓챠, 유튜브 등 많은 플랫폼이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올해 정말 크게 성장한 기업은 바로!!!!!! 넷플릭스인데요!!!!

 

 

 

 

이 글을 보고 계시고 있는 분들도 넷플릭스 많이 보시나요? 저는 최근에 아주 히트였던 넷플릭스 자체 드라마인 킹덤, 스위트홈, 기묘한 이야기 등을 다 봤는데요. 자본의 맛이라는 말답게 정말 정말 재밌는 넷플릭스 자체 드라마도 많더라고요!

 

 

 

이런 넷플릭스는 언제부터, 누가, 어떻게 시작했을까요? 먼저 넷플릭스의 창시자는 리드 헤이스팅스라는 사람인데요.

 

 

리드 헤이스팅스는 유명한 소프트웨어 회사를 만든 사람인데요. 이런 사람이 그 유명한 소프트웨어 회사를 퇴사하고 집에서 쉬다가 만든 게 넷플릭스라고 하면 믿겨지시나요?! 집콕하면서 집콕으로 인한 혁신을 만든 스토리 보시죠!

 

https://www.youtube.com/watch?v=tTzU5n906c8

유튜브와 티스토리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시작이 궁금한 소재가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